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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만 및 고충 처리 접수 안내

페이지 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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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
조회 4,123회 작성일 13-10-22 08:49

본문

 
 
 
  1. 접수방법
 
      - 전화, 방문, 고객의 소리함, 홈페이지
 
 
 
 
 
 
  2. 접수장소
 
      - 전            화   :   대표전화 061-370-0700
 
      - 직  원  면  담   :   간호부장, 원무부장, 총무부장, 사회복지사
 
      - 고객의 소리함   :   1층 원무부 데스크 앞, 각 병동 휴게공간 벽면에 비치된 소리함
 
      - 홈  페  이  지   :    홈페이지 자유게시판
 
 
 
 
 
 
  3. 지원절차
 
      - 접수 및 취합 ⇒ 해당부서 연락 ⇒ 답변 및 피드백 ⇒ 결과보고(병원장)
 
 
 
 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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