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만 및 고충 처리 접수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
조회 4,123회 작성일 13-10-22 08:49
조회 4,123회 작성일 13-10-22 08:49
본문
1. 접수방법
- 전화, 방문, 고객의 소리함, 홈페이지
2. 접수장소
- 전 화 : 대표전화 061-370-0700
- 직 원 면 담 : 간호부장, 원무부장, 총무부장, 사회복지사
- 고객의 소리함 : 1층 원무부 데스크 앞, 각 병동 휴게공간 벽면에 비치된 소리함
- 홈 페 이 지 : 홈페이지 자유게시판
3. 지원절차
- 접수 및 취합 ⇒ 해당부서 연락 ⇒ 답변 및 피드백 ⇒ 결과보고(병원장)
- 이전글인증을 향하여(미션 선포식) 13.11.07
- 다음글개인정보이용 및 처리방침 13.05.09